저작물 마케팅 (한국어)
연구 홍보 중요성에 대한 이해
국제 학술지에 연구를 성공적으로 발표한 후, 연구원은 학술 공동체 내에서 연구 논문을 효과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. 이는 향후 협업 기회를 개선할 뿐 아니라, 연구가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. 또한 이러한 노력은 대학, 보조금 기관, 자금 후원 기관, 학계가 특정 연구의 영향력을 평가하고 독창적인 성과에 대해 더 적극적으로 지원하도록 해 줍니다. 따라서 협업 가능성을 높이고, 재능 있는 연구자/학생 및 보조금을 유치하기 위해서 연구자는 본인의 연구를 홍보해야 합니다. 이 강좌를 수강함으로써 연구원은 출판한 연구를 다양한 기관이 어떻게 지켜보고 추적하는지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. 또한, 연구원은 잘 확립된 연구 프로필을 유지하는 것의 주요 내용과 그것이 장기적으로 연구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. 이 강좌는 다음의 내용을 주로 설명합니다.
이 강좌가 끝나면, 연구원은 학계 내에서 가시성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개념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. 또한, 이 과정은 ESL 연구원이 언어 장벽 극복 방법을 이해하고 본인의 연구를 전 세계 청중에게 보여 주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.
Ms Louise Russell
Chapter 1: 왜 중요합니까?
Chapter 2: 누구의 책임입니까?
Chapter 3: 저작물의 가시성을 높이고 평판을 관리하는 법은 무엇입니까? - Part 1
Chapter 4: 저작물의 가시성을 높이고 평판을 관리하는 법은 무엇입니까? - Part 2
Chapter 5: 과정 모니터링 및 성공 측정
Chapter 6: 그 밖에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?
저작물 마케팅 (한국어) - Quiz